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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불량 및 수선건에 관한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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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05-07
  • 조회수 2812

1. 본사에서는 착화 후의 신발은 수선건(A/S)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착화 신발의 경우는 불량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본사에 문의 없이 착화 신발을 보내실 경우 거래처에 별다른 확인 없이 다시 돌려보냅니다. ***



2. 수선(A/S)은 아래의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1) 거래처에 출고된 지 6개월 이내 상품 

(2) 감가상품 제외 (출고된 지 6개월 이내 상품이라 하더라도 감가상품은 A/S불가.)



3. 수선건(A/S)의 경우 본사에 문의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국내제품의 경우 공장 운영이 중단되는 곳이 있거나, 본사와 거래를 더이상 진행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에 거래여부 및 수선가능 여부를 우선 판단해야합니다. 

(2)  중국제품의 경우 본사에 수선을 담당하는 부서가 없다보니 중국에 확인을 해야합니다. 

(3) 본사에서는 위와 같은 이유로 시간을 단축하고자 시중의 수선집에서 수선이 가능할 경우 수선비를 차감해드리는 방식으로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 (3)과 같은 경우는 본사와 상의 후 진행된 건으로, 판매후 6개월 내의 신발의 경우에 한하며, 뎅까와 등의 소모품과 관련한 수선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4. 상품 자체 불량상품의 경우 출고 후 6개월 이내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이는 거래 공장의 폐업또는 거래정지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가 있기에 상품자체의 불량이라 하더라도 반품 기간을 정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주문 후 받아보시는 상품의 경우는 필히 상품 상태를 확인하시고, 상품 자체 불량일 경우 바로 본사로 반품처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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